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6:00
연예

김호영, '용감한 형사들2' 스페셜 MC…광주 노모 살인사건에 '경악'

기사입력 2023.03.09 11:1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대세' 김호영이 '용감한 형사들2'에 출연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 19회에는 호탕한 입담과 극강의 공감 능력으로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텐션을 과시해 ‘대세’로 활약 중인 김호영이 출연한다.(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

이날 '용감한 형사들2'에서는 한상윤 형사, 김보람 형사, 신정훈 형사, 김선홍 형사가 출연해 직접 발로 뛰고 해결한 수사 노트를 공개한다.

녹화 내내 김호영의 엉덩이를 들었다 놨다 하게 만든 이날의 사건은 2017년 6월 밤 외손녀와 단둘이 살고 있는 80대 어머니가 연락이 안 된다며 다급하게 지구대를 찾은 두 여인의 신고로 시작된다.



새벽 시간, 막내딸에게 부재중 전화 한 통을 남기고 그야말로 증발해 버린 어머니는 다른 곳도 아닌 집에서 기괴한 상태로 사망한 채 발견된다. 현장에 출동한 김선홍 형사는 살인사건임을 직감하고 수사에 착수한다.

하지만 용의자가 찍혔을 아파트의 주요 CCTV가 먹통인 것은 물론 어머니의 주변과 지인까지 모두 탐문했지만, 단서를 찾지 못했다. 이때 둘째 딸의 입에서 흘러나온 한 마디를 놓치지 않은 김 형사 때문에 수사는 급물살을 타게 된다는데, 과연 둘째 딸이 어떤 말을 한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무엇보다 가장 유력한 용의자로 꼽힌 이는, 이미 지명수배 중인 상황으로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다. 과연 MC들을 경악하게 만든 용의자의 정체는 누구인지, 그가 뱉은 뻔뻔하고 기막힌 자기변명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용감한 형사들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E채널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