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6:06
연예

'지구마불' 원지, 방글라데시 군인에 붙잡힌 사연…"엉망진창 여행"

기사입력 2023.03.09 10:0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 곽튜브, 빠니보틀이 예상치 못한 상황에 맞닥뜨린다. 

9일 ‘TEO’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는 ‘지구마불 세계여행’(이하 '지구마불') 1라운드 PART2 영상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의 싱가포르, 방글라데시, 라오스 여행기가 그려진다.

'지구마불'은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빠니보틀 Pani Bottle), 원지(원지의 하루), 곽튜브(곽튜브 KWAKTUBE)가 직접 설계한 부루마불 게임으로 세계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들은 오직 자신들이 직접 던진 주사위 숫자로 여행지를 결정해 랜덤 세계일주를 떠난다.



빠니보틀은 황금열쇠 미션 ‘원지, 곽튜브가 정해준 대로 여행하기’ 중 하나인 아이스크림 박물관 투어를 완료한 뒤 크랩 먹기에 나선다.

그는 미션을 도와줄 ‘특급 도우미’를 섭외하면서 쉽게 성공할 것이라 예상한다. 이와 달리,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자 빠니보틀은 멘붕을 겪는다. 자체 미션 10달러 버티기 미션까지 실행 중인 빠니보틀이 어떻게 크랩을 먹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원지는 방글라데시의 수도 다카에서 뜻밖의 귀인을 만나 길거리 이곳저곳을 구경한다. 그러나 즐거움도 잠시, 원지는 방글라데시 현지 군인에게 붙잡히는 일촉즉발의 상황을 마주하게 된다. 원지는 “엉망진창 1라운드 여행!”이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라오스 루앙 프라방에 도착한 곽튜브는 힐링&먹방 여행을 하던 도중 긴급 생리현상(?)을 맞이한다. 진땀 나는 곽튜브의 심경과 달리 건물 내 화장실은 물론, 외부 간이 화장실까지 사용 불가능해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이한다. 먼 거리를 이동해야 하는 상황에 곽튜브가 무사히 해결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높인다. 

한편, 지난 2일 ‘TEO’ 유튜브에 업로드된 ‘지구마불 세계일주’ 곽빠원 1R PART1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인기 급상승 동영상 1, 2, 4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여행 크리에이터 3인의 콘텐츠 조회수 대결은 1R PART2에서도 이어진다.

'지구마불'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TEO’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어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ENA에서 방송된다.

사진=TEO '지구마불 세계여행'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