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50
연예

성해은, 연예인 커플 사생활 고스란히…영상 삭제→사과

기사입력 2023.03.07 08:43 / 기사수정 2023.03.07 08:4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환승연애2' 성해은이 유튜브 영상 편집 실수를 인정하며 이를 삭제했다.

지난 5일 성해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 커뮤니티를 통해 "영상이 갑자기 없어져서 놀라셨죠. 저의 첫 번째 브이로그는 편집 과정에서 부주의했던 부분이 있어 다시 업로드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앞으로 더 신중하고 꼼꼼하게 확인하고, 더 나은 해피해은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성해은은 지난 4일 자신의 채널에 첫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애견카페에 방문한 성해은의 일상이 그려졌다. 하지만 곧 영상이 삭제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영상이 공개되자 온라인에서는 성해은의 뒤로 보이는 한 커플에 주목했다. 모자이크 처리 없이 공개된 커플을 보고 네티즌은 한 여배우와 남자친구라고 추측했다.

이를 두고 네티즌들은 "모자이크 처리를 할 수 있었을 텐데 아쉽다", "공개 연애가 아니었으면 큰일 날 뻔했다" 등 우려의 목소리를 드러냈다.

한편, 성해은은 지난해 종영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에 출연해 정현규와 최종 커플이 되었다. 성해은은 항공사 승무원으로 근무하다가 현재는 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박지영 기자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