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20:45
연예

김호중, 첫 클래식 콘서트 '오픈 5분 만에 매진'

기사입력 2023.03.03 16:24 / 기사수정 2023.03.03 16:24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김호중의 첫 단독 클래식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3일 오후 4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과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동시 오픈된 김호중의 첫 단독 클래식 콘서트 ‘TVAROTTI(트바로티)’는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 김호중의 압도적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김호중은 지난해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을 비롯해 각 지역의 티켓을 전석 매진시킨 바, 이번 클래식 콘서트 ‘트바로티’ 역시 오픈 후 순식간에 완판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티켓 오픈만으로도 대중의 기대를 한층 끌어올린 김호중은 이번 클래식 콘서트를 통해 ‘트바로티’의 진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여기에 평소 클래식을 향한 열정을 퍼포먼스로 녹여내 더욱 깊은 감동을 전한다.

첫 단독 클래식 콘서트 타이틀이 김호중의 대명사 ‘트바로티’라는 점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 공연에서 테너 김호중의 본연의 모습은 물론, 김호중이 직접 참여한 연출 등 풍성한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호중의 콘서트 ‘트바로티’는 오는 15일과 16일 오후 8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사진= 생각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