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1:07
연예

비투비 이민혁, '보이즈 플래닛' 네 번째 스타 마스터로 출격

기사입력 2023.03.02 10:02 / 기사수정 2023.03.02 10:02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비투비(BTOB) 이민혁이 '보이즈 플래닛' 네 번째 스타 마스터로 나선다.

2일 Mnet에 따르면 이민혁은 '보이즈 플래닛'의 네 번째 스타 마스터로, 황민현·선미·여진구로부터 바통을 이어 받았다. 현재 이민혁은 랩과 보컬을 모두 소화하며 소속 그룹 활동은 물론 작곡가, DJ 등 다방면 종횡무진 활동을 펼치고 있는 팔방미인 아이돌이다. 

'스타 마스터'는 이번 '보이즈 플래닛'에서 처음 도입한 새로운 진행자 시스템이다. 통상 한 명의 진행자가 프로그램 시작부터 마지막을 함께하지만, '보이즈 플래닛'에서는 매 미션 혹은 상황마다 연습생들에게 다양한 조언과 롤모델을 제시해 줄 선배 연예인들을 초대한다.

연출을 맡은 김신영PD는 "이민혁이 연습생들과 선후배를 무색케하는 케미스트리로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라며 "선배로서의 단단한 모습은 물론, 센스 넘치는 MC로서의 활약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민혁은 2차 미션의 스타 마스터로 출격해 연습생들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조언을 전할 예정이다. 연습생들이 다양한 끼와 매력을 선보이게 될 2차 미션의 정체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보이즈 플래닛'에서는 1차 생존자 발표식이 공개된다.

사진=Mnet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