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2:54
연예

'토막 살인' 홍콩 모델 애비 최, 솥에서 신체 일부 추가 발견 [엑's 해외이슈]

기사입력 2023.03.02 06:30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홍콩 모델 애비 최의 신체 일부가 추가로 발견됐다.

지난 27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경찰이 26일 애비 최의 신체 일부를 추가로 발견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지난 24일 홍콩 언론에 따르면 홍콩 경찰은 애비 최의 시신 일부가 한 주택 냉장고에서 발견됐으며 그곳에서 시신이 훼손됐다고 밝혔다. 해당 주택은 애비 최의 전 남편인 알렉스 권의 아버지가 몇 주 전 임대한 곳이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주택에서는 훼손된 시신과 함께 이를 훼손하는 데 쓰인 것으로 보이는 전기톱, 고기 분쇄기, 망치, 인체 조직을 담았던 냄비 두 개 등도 함께 발견됐다.

경찰은 애비 최의 살해 혐의로 초이의 전 남편인 알렉스 권과 그의 아버지, 어머니, 형 등 전 시댁 식구를 초이를 살해하고 시신을 훼손·유기한 혐의로 체포했다. 아버지와 형은 애비 최를 살해한 혐의로, 어머니는 수사를 방해한 혐의로 각각 기소됐다. 

당시 신체가 전부 발견되지는 않았기 때문에 경찰은 계속해서 나머지 조각들을 찾고 있다고 밝혔는데, 그간 발견되지 않았던 피해자의 것으로 추정되는 머리와 갈비뼈 일부가 솥에 담긴 채 추가적으로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애비 최는 최근 프랑스 패션잡지 로피시엘 인터넷판 표지를 장식하고, 지난달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올 2023 S/S 오트 쿠튀르 쇼에 참석하는 등 세계 패션계의 주목을 받아 왔다.

사진 = 애비 최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