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20:18
연예

크래비티, '마스터:피스'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9인 9색 나른美

기사입력 2023.02.27 14:3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한층 성숙한 비주얼로 돌아온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지난 26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MASTER : PIECE(마스터 : 피스)'의 첫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ORDINARY(오디너리) 버전 단체 포토 속 크래비티는 앤티크한 무드의 공간에서 만나 한층 성숙한 비주얼 시너지를 선사했다. 



첫 번째 사진은 눈 쌓인 창밖 풍경부터 멤버들의 무채색 스타일링, 덤덤한 표정까지 전체적으로 나른한 매력을 강조했다. 두 번째 사진 속 크래비티는 소극장 객석에 걸터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불 꺼진 공간의 분위기와 멤버들의 무심한 눈빛이 어우러져 시선을 집중시킨다.

6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보 'MASTER : PIECE'에는 크래비티의 개성과 긍정의 메시지가 가득 담겨있다. 그간 탄탄한 판타지 서사로 독보적인 세계관을 구축했다면 이번에는 더욱 깊어진 음악으로 돌아와 고유한 팀 컬러를 완성했다.

특히 타이틀곡 'Groovy(그루비)'는 크래비티만의 분위기와 에너지를 보여주는 곡으로, 멤버들 각각의 개성은 물론 그룹의 음악적 정체성을 담아냈다.

한편 크래비티의 미니 5집 'MASTER : PIECE'는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