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6:19
연예

롯데시네마, '비밀 상영회' 성황리에 마무리…3월 2일 2차 상영회 진행

기사입력 2023.02.27 10:13 / 기사수정 2023.02.27 10:1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지난 23일 진행한 첫 '비밀 상영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오는 3월 2일 두번째 '비밀 상영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화명을 알지 못하고 관람하는 영화란 어떨까?'라는 엉뚱한 상상에서 시작한 '비밀 상영회'는 롯데시네마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인 특별 이벤트다. 

그동안 관객들은 영화 관람 전 제목, 줄거리, 배우 등 사전 정보를 접한 후 영화를 관람했다. 하지만 아무런 정보 없이 상영하는 영화를 관람하러 가고 상상했던 영화를 또는 상상하지 못한 영화를 관람했을 때의 느낌과 특히 그 영화가 아직 개봉하지 않은 신작이라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는 점에서 이번 상영회가 기획됐다.

지난 23일 처음 선보인 '비밀 상영회'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신림 총 3곳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비밀 상영회' 첫 영화는 오는 3월 1일 개봉하는 영화 '대외비'였다. 특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는 '대외비'의 주연을 맡은 이원태 감독과 배우 조진웅이 깜짝 무대인사를 진행하며 현장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영화를 본 관객들 역시 다양하고 만족감이 높은 후기들로 화답했다.

이에 롯데시네마는 관객들의 반응에 힘입어 2차 '비밀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알렸다. 

두 번째 진행되는 '비밀 상영회'는 3월 2일 오후 8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수원, 센텀시티에서 진행된다. 두 번째 상영작의 힌트는 자음 'ㅅ'과 '애니메이션'이라는 힌트가 제공됐다.

관람가는 첫 회와 마찬가지로 5000원이며 상영 전 오리지널 팝콘(M) 증정과 상영 후 티저포스터를 제공하는 혜택도 준비됐다. '비밀 상영회'의 자세한 사항과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프로그램팀 이준호 팀장은 "비밀 상영회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관객들 덕분에 2차 상영회를 곧바로 준비할 수 있었다. 매번 다르게 진행회는 상영작을 맞춰보는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며 3차 상영회도 늦지 않게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