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21:32
연예

송중기 "아빠가 되기 전 마지막 봄, ♥케이티랑 데이트 많이 하고파"

기사입력 2023.02.23 15:28 / 기사수정 2023.02.23 15:28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송중기가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에 대해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23일 패션 매거진 GQ Korea(지큐 코리아)는 송중기와 함께한 3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중기는 다양한 패션의 의상을 선보이며 잘생긴 비주얼을 뽐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송중기는 팬카페에 게재한 '케이티 덕분에 점점 더 나은 사람이 되어 가고 있다'는 고백과 같은 문장과 관련해 케이티에 대해 언급했다.

송중기는 "케이티가 어떤 사람인지 설명해야 한다면 굉장히 많은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을 정도로 좋은 사람이에요. 그런데 오늘 인터뷰는 시간도, 지면도 한정적이니까 다 말할 수 없겠죠"라며 "간단히 말하자면 많은 부분에서 믿음을 주는 친구예요. 이를테면 제가 평소에 갖고 있던 생각이나 철학 비슷한 것들이 있는데, 그게 맞다고 다시 한번 확신시켜주는 여자예요. 곁에서 '저답다'라는 말을 많이 해주는 친구고요"라고 설명했다.

송중기는 작품 촬영 이야기를 나누던 중 '스스로에 대한 오기가 동력'이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  '나이를 먹는다고 해서 달라질 기질은 아닌 것 같다'는 말에 송중기는 " 그렇죠? 그러니까요. 그런데 또 아니더라고요. 변하는 사람들을 그동안 꽤 많이 봐왔어요. 저는 안 그러고 싶어요"라고 답했다.



올봄에 해보고 싶은 것에 대한 질문에는 "아기 아빠가 되기 전 마지막 봄이니까, 아내랑 둘이서 데이트 정말 많이 하고 싶어요. 엄청 많이요"라며 아내 케이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

끝으로 '지큐코라이' 측은 송중기가 장난감과 함께 촬영을 이어간 것에 '단순히 소품으로 보이지 않겠다'라고 질문했다. 이에 송중기는 "그렇겠죠? 이제 하나둘 그런 얘기를 해주더라고요"라며 웃었다.

송중기는 지난해 12월,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와 열애를 인정했다. 그리고 지난달 3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 임신 소식을 전하며 혼인신고까지 마쳤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2세 출산 시기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8월 출산설이 유력하며, 늦어도 올해 안에는 아빠가 된다는 추측이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16일 아내 케이티와  영화 '로기완' 촬영 차 헝가리로 동반출국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지큐 코리아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