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1:02
연예

에스파, 첫 단독 콘서트서 미공개 신곡 무대

기사입력 2023.02.22 17:12 / 기사수정 2023.02.22 17:12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에스파가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에스파는 ‘2023 aespa 1st Concert ‘SYNK : HYPER LINE’(2023 에스파 1st 콘서트 ‘싱크 : 하이퍼 라인’)은 2월 25~26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며, 둘째 날인 26일 공연은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를 통한 온라인 동시 생중계도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는 에스파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로, ‘Black Mamba’(블랙맘바), ‘Next Level’(넥스트 레벨), ‘Savage’(새비지) 등 그간 발표한 메가히트곡을 한번에 만날 수 있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에스파는 앞서 유튜브 안무 연습 영상,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스포한 미공개 신곡 ‘Salty & Sweet’(솔티 & 스위트), ‘Thirsty’(서스티) 등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무대까지 포함한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에 에스파는 “콘서트를 앞두고 좋은 무대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연습 중이다.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저희의 새로운 퍼포먼스와 비주얼도 만나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렇게 MY 여러분들을 만나는 자리가 오랜만이라 저희도 많이 설레고 떨리는 마음인데 기대 많이 해주시고, 공연날 만나자”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SM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