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8:34
연예

'소이현♥' 인교진 "장모님, 현관 비번 누르고 들어오셔" (아빠들)

기사입력 2023.02.19 09:4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물 건너온 아빠들’ 인교진이 장모님과 현관문 비밀번호를 공유한다고 고백해 육아 반상회 현장을 들썩이게 한다.

19일 방송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은 주부 3년 차 일본 아빠와 실사판 짱구 6살 아들 리온이의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처음 육아반상회를 찾은 일본 아빠는 과거 선술집, 일본 음식점을 운영한 일식 셰프이자, 지금은 집에서 육아와 살림을 담당 중이라고 소개한다. 그는 부엌이 주 활동 영역(?)인 살림꾼 아빠답게 그날 먹을 음식만 조리하고 냉장고는 물론 주변을 깔끔하게 정돈한다.

그는 장모님이 자기 영역(?)인 부엌으로 갈 때마다 안절부절 못하고, 장모님이 반찬을 바리바리 싸 오자 맛있게 먹으면서도 “양이 너무 많다”고 말하는 모자 같은 케미로 미소를 자아낸다.

일본 아빠는 장모님과 현관문 비밀번호 공유를 두고 의견 차이가 있었다고 털어놓았다.



지금은 초인종을 누르지만, 이전엔 장모님이 현관 비밀번호를 누르고 예고 없이 방문하는 일이 있었다는 것이다. 일본 아빠는 “이 사건(?)은 일본에서 상상할 수 없는 일”이라며 샤워 중 장모님과 마주했던 아찔한 장면을 회상해 아빠들을 놀라게 한다.

글로벌 아빠들은 장모님과 현관 비밀번호를 공유하는 문제를 두고 다양한 의견을 꺼낸다. 먼저 인교진은 “우리 장모님은 현관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오신다. 나도 처가에 들어갈 때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간다”며 장모님이 깜짝 방문해도 평안하다고 고백했다.

인교진에 이어 인도 아빠 투물, 남아공 아빠 앤디 역시 장모님과 비밀번호를 공유하고 있다며 찬성하는 이유를 설명한다. 반면 중국 아빠 쟈오리징은 결사반대를 외치며 팽팽하게 맞선다.

이를 지켜보던 장윤정은 조부모님과 현관 비밀번호 공유를 찬성하는 인교진과 투물, 반대하는 일본 아빠와 쟈오리징의 이유를 예리하게 지적한 뒤 “나 분석기에요”라고 자화자찬했다. 장윤정의 날카로운 분석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일본 아빠는 “아이를 빨리 독립시키는 게 부모의 역할”이라며 자신의 육아관을 공개한다.

글로벌 육아 반상회 ‘물 건너온 아빠들’은 매주 일요일 육아 퇴근 후 오후 9시 10분에 방송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