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3:34
연예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스펙터클 비주얼 영상…"IMAX·3D 최적화"

기사입력 2023.02.17 10:15 / 기사수정 2023.02.17 10:1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감독 페이튼 리드)가 국내외 언론 및 실관람객들의 호평을 자아냈던 남다른 스케일의 양자 영역 세계관을 소개하는 '스펙터클 비주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작품 속 황홀하고 거대한 비주얼을 담았다. 

연출을 맡은 페이튼 리드 감독은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를 가장 흥미롭게 하는 요소 중 하나로 양자 영역 세계관에서만 볼 수 있는 볼거리에 대해 설명했다. 

케빈 파이기와 폴 러드는 "페이튼 리드 감독은 이번 작품을 통해 특별한 시도를 해볼 수 있다고 확신했다. 그의 비전은 정말 강렬하다"며 전 세계 관객들을 새로운 세계로 초대할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페이튼 리드 감독은 상상을 초월하는 다채로움 속에서도 재미 요소는 물론 스토리까지 탄탄하게 채웠다.

재닛 역의 미셸 파이퍼는 "그냥 액션만 보여주는 게 아니다. 유머와 감동이 함께 있다"고 전했고, 정복자 캉 역의 조나단 메이저스는 "거대한 서사로 가득한 영화다"라며 꼭 극장에서 볼 것을 당부했다. 

끝으로 "무조건 큰 화면에서 보는 것이 좋다"면서 엄청난 비주얼과 거대한 스케일을 가진 영화인만큼 IMAX와 3D 포맷 관람의 추천사도 아끼지 않았다.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미지의 세계 양자 영역에 빠져버린 앤트맨 패밀리가 MCU 사상 가장 강력한 빌런이자 무한한 우주를 다스리는 정복자 캉을 마주하며 시공간을 초월한 최악의 위협에 맞서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