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04:10
게임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결혼 시스템 업데이트…결혼 전용 연인 스킬 이용 가능

기사입력 2023.02.13 16:40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에 결혼 시스템이 추가됐다.

13일 그라비티가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결혼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이하 라그나로크X)’ 내 유저와 결혼을 할 수 있는 ‘결혼 시스템’을 추가했다. 결혼 시스템은 베이스 레벨 24 달성 시 오픈되며 다른 유저와 호감도를 쌓아 결혼 퀘스트를 완료하면 커플 순간이동, 커플 부활 등 결혼 전용 연인 스킬과 커플 레벨 이벤트를 이용 가능하다.

결혼 퀘스트는 게임 내 친구를 맺은 유저와 일정 수치의 호감도를 달성할 경우 활성화되며 웨딩드레스, 턱시도를 준비하면 결혼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결혼식은 결혼 계약 체결 이후 선택적으로 진행 가능하며 결혼식을 진행할 경우 다른 유저들을 초대해 식을 올릴 수 있다. 

결혼식 시간은 유저가 임의로 선택 가능하며 시간에 따라 금액의 차이가 존재한다. 또한 결혼식을 마치면 플로트 퍼레이드가 진행, 실제 결혼식을 올리는 느낌을 제공해 유저들의 흥미를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2월 13일부터 3월 12일까지 쉐도우 웨폰 성장 재료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파이터 최강전’을 진행한다. 파이터 최강전은 베이스 레벨 30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매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오픈, 하루 최대 5회까지 입장 가능하다.

이외에도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2월 13일부터 23일까지 ‘발렌타인데이 기념 프로모션’ 3종으로 유저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다른 유저와 짝꿍을 맺고 함께 목표를 달성하는 ‘두근두근 스타 이벤트’, 제니 및 수정을 사용해 소원을 빌면 다양한 보상을 주는 ‘별의 맹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딘의 축복 소모 시 일정 확률로 교환 아이템 4종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발렌타인데이 한정 탈것, 한정 코스튬, 장비 육성 보급 재료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사진=그라비티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