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5:55
연예

한고은 "결혼 전 ♥남편과 밀월여행, 24시간 지내보니…"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3.02.13 10:20 / 기사수정 2023.02.13 10:2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신랑수업'의 한고은과 장영란이 결혼 전 밀월여행의 추억을 깜짝 고백한다.

15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오랜만에 스튜디오에 출연한 모태범과 'NEW 멘토 군단'이 19금 토크를 이어간다. 

이날 'NEW 멘토 군단' 한고은·장영란·문세윤은 모태범과 첫 인사를 나눈 뒤, "사랑의 힘으로 얼굴이 다르다", "신랑학교 전교 1등"이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다.

모태범은 "(임)사랑이와 스키여행을 다녀왔다. 사랑이의 스키 선생님으로 섭외한 국가대표 친구도 함께였다"고 사랑의 동계 훈련 근황을 실토한다. 



하지만 이를 듣던 멘토 이승철은 "우등생인줄 알았더니 전혀 아니네"라며 답답해 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를 캐치한 신입생 이규한은 "스키장에 가면 스키도 신지 않아야 한다"면서 '자칭 연애고수'의 팁을 공개한다.

잠시 후 모태범은 새로운 멘토들에게 "결혼 전 (남편과) 단둘이 첫 여행을 간 곳이 어디냐?"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이에 한고은은 "베트남 다낭이었다. 그 사람과 24시간을 지내보면서..."라며 당시의 이야기를 풀어 모두를 설레게 만든다. 장영란도 "결혼 전 강원도로 3박 4일 여행을 갔는데, OOO 게임도 했다"고 19금 토크를 폭발시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신랑수업'은 15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