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4:56
연예

'P사 명품 착용' 유재석, 김종국에 목숨 건 ♥연애 질문 "대답해" (짐종국)

기사입력 2023.02.10 15: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유재석이 김종국에게 연애 관련 질문을 했다.

9일 김종국의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는 "유튜버로 돌아온 유느님.. (Feat. 유재석, 지석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종국은 유재석에게 "형 유튜브를 홍보하려고 한다. 은근히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확실하게 얘기해라. 유튜브 하는 것 맞다고 정확히 말해라. 왜 자꾸 '유튜브 하는거죠?'라고 물어보면 '아니 뭐 나는 하는 건 아니고'라고 하냐"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유재석은 "채널이 제 채널이 아니다"라고 답했다. 최근 유재석은 '핑계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얼굴을 비추고 있다. 



이어 유재석은 갑작스러운 연애 토크로 운을 뗐다. 유재석은 김종국에게 "한 번도 물어본 적이 없어서 물어본다. 그거는 대답해라.  (송)지효는 아닌거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나는 진짜 목숨 걸고 하는거다"라고 덧붙여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이후 유재석은 P사 명품 넥타이를 착용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내가 산 거다. 예뻐서 산거다"라고 말했고, 김종국은 "이게 왜 P사여야 하냐. 목이 엄청 편하냐"라며 비꼬듯 말했다. 이에 발끈 한 유재석은 "나 조롱하는 거냐"라며 웃었다.

사진=유튜브 채널 '짐종국'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