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1:19
연예

안길강, 거짓말 탐지기 도전…"딸들과 친하다" 결과는? (디저볼래)

기사입력 2023.02.10 14:0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안길강이 거짓말 탐지기 결과에 깜짝 놀랐다.

지난 9일 공개된 U+모바일TV ‘디저볼래’에서는 안길강, 신승환, 정해균, 지승현이 음료 획득 게임의 일환으로 거짓말 탐지기에 도전했다.

제작진은 ‘진실’을 말하는 것으로 판정되는 2명에게만 음료를 주겠다고 제안했다. 그러면서 ‘거짓’일 경우 주어지는 짜릿한 충격을 참으면 진실로 인정해 주겠다고 덧붙였다.

가장 먼저 나선 지승현에게 신승환은 “다음 시즌에 교체하고픈 멤버가 있나?”라고 물었다. 이에 지승현은 “지금 이대로 하면 (다음 시즌) 간다. 아니면 안 간다”고 답했다.

그러나 탐지기는 이를 ‘거짓’으로 판정했다. 결국 지승현은 비명을 지르며 전기 충격의 희생양이 됐다. 



다음 주자 안길강에게는 “내가 여기서 예능을 제일 잘 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제일 웃기다?”라는 질문이 주어졌다. 이에 안길강은 웃으며 “아니”라고 답했고, 이는 ‘진실’로 판명됐다. 동생들이 놀라자 안길강은 “그게 멘탈이고 자신감”이라며 의기양양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나 안길강은 다음 질문 “나는 딸들이랑 진짜 친하고, 정말 사랑한다”에 “응”이라고 대답했으나 전기 충격을 피하지 못했다. 딸바보 아빠’의 진심에 동생들은 폭소를 참지 못했다.

이어 정해균과 신승환에게도 충격적(?)인 질문이 주어졌고, 음료 획득을 건 경쟁에는 더욱 불이 붙었다. 정해균은 앞선 전기 충격에 “난 못 참을 것 같아...”라며 벌벌 떨었고, 신승환은 “난 거짓말 안 해. 난 다 솔직히 얘기할 수 있지”라며 폭발하는 자신감을 보였다.

‘디저볼래’는 매주 목요일 공개된다.

사진=U+(유플러스) 모바일tv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