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3:00
게임

'백야극광', 기간 한정 이벤트 '한쪽 날개의 맹세 ~북방과 사막의 연인~' 실시

기사입력 2023.02.10 13:5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백야극광'이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레벨 인피니트는 투어독 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한쪽 날개의 맹세 ~북방과 사막의 연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 이벤트 ‘한쪽 날개의 맹세 ~북방과 사막의 연인~’은 3월 9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 스테이지와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이벤트 스테이지 ‘관월의 순례’를 클리어하면 ‘희귀한 오색 깃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상점에서 최대 1400 루맘버, 이벤트 가구 경청의 우편함과 장미 양초, 전설 오로리안 돌파 재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하드 스테이지 ‘깃털 도장의 위기’는 두 가지 난이도로 나뉘며, ‘숨은 어둠’의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위험한 포위’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다.

‘관월의 순례’의 모든 스테이지를 3성으로 클리어하면 최대 1300 루맘버를, ‘숨은 어둠’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면 총 200 루맘버를 획득할 수 있고, ‘위험한 포위’에서는 트로피 1개를 달성할 때마다 50 루맘버를 획득, 최대 550 루맘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달콤한 편지’ 이벤트에서는 매일 3가지의 퀘스트를 해결하면 오로리안에게 초콜릿을 선물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최대 350 루맘버, 충전 상자 2, 옥, 익명의 선물 주머니, 영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3월 9일까지 개방하는 ‘깃털과 남정석’ 한정 소집에서는 6성 오로리안 예리아와 5성 오로리안 키아가, ‘여명의 빛’ 특별 한정 소집에서는 일루미나 대원수인 6성 오로리안 라인하르트가 복각된다.

이 밖에 3월 6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 누적 출석일자에 따라 희귀한 오색 깃털, 루맘버, 익명의 선물 주머니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