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0:06
게임

알트원, 워렌전기 포스터 첫 공개

기사입력 2011.05.17 15:23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알트원은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MMORPG '워렌전기'의 포스터를 공개한다.

'워렌전기'는 알트원이 십이지천 시리즈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개발작으로 워렌 대륙의 전쟁과 정복을 소재로 한 탄탄한 세계관과 풍부한 클래스별 퀘스트 그리고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을 가진 전략적 정복형MMORPG이다.

새롭게 공개하는 포스터는 '워렌전기'의 게임 분위기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탑승병기 마병기와 최고 보스 몬스터인 검은 암살대군단장의 일촉즉발 대립구도를 통해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알트원 사업팀 오현정 팀장은 "워렌전기는 십이지천 시리즈 이후 알트원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작게임으로 알트원이 가진 노하우를 바탕으로 심혈을 기울여 개발 중이다"며, "이번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유저들에게 한 발짝 씩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알트원은 지난2009년 기가스소프트에서 사명을 바꾸고 올해3월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게임전문개발사라는 이미지를 벗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역량을 넓혀나가고 있다.

알트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alt1.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워렌전기'ⓒ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