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13:56
연예

서인국X박소담, '이재, 곧 죽습니다' 출연 확정…웹툰 원작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2.08 16:4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서인국, 박소담이 '이재, 곧 죽습니다' 출연을 확정했다.

티빙 오리지널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이재가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네이버웹툰 ‘이제 곧 죽습니다’를 원작으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로 재탄생할 '이재, 곧 죽습니다'는 서인국과 박소담이 출연을 확정, 호흡을 맞춘다.

서인국은 7년 간 취업 실패를 거듭한 끝에 삶의 의지를 잃은 최이재 역할을 맡았다. 최이재는 흙수저로 태어나 삶의 쓴맛만 줄곧 보다 죽음 이후 잔혹한 심판을 받게 되는 인물이다.

서인국은 12번의 삶과 죽음을 오가는 강렬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소담은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에게 12번의 삶과 죽음이라는 심판을 내린 미스터리한 존재 죽음 역을 맡는다.

영화부터 드라마까지 믿고 보는 박소담이 필모그래피 최초 인간이 아닌 죽음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길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이재의 죽음 이후 총 12번의 다양한 삶을 살아갈 이재 역의 배우들이 예정되어 있어 그들의 활약이 드라마의 중요한 관람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재, 곧 죽습니다'의 각본과 연출은 감성과 상상을 오가는 감성 휴먼 드라마 연출의 대가 하병훈 감독이 맡았다.

또한 '고백부부', '18 어게인' 하병훈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새로운 세계관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이재, 곧 죽습니다'는 올해 하반기 티빙에서 공개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