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7:43
연예

'소통왕' 허성태, Q&A 중 남다른 개그센스 "주목하는 젊은 배우는…"

기사입력 2023.02.08 04:5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허성태가 팬들과의 Q&A를 진행하며 '소통왕'으로 떠오른 가운데, 그가 꼽은 젊은 배우의 정체가 눈길을 끈다.

7일 오후 허성태는 SNS를 통해 팬들과의 Q&A를 진행했다.

그는 '코카인 댄스 2탄 하실 생각 없나요'라는 질문에 "절대 없어요"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1일 1허카인'을 한다는 팬에게는 "하지마요"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그를 향해 잘생겼다는 반응들이 많았는데, 허성태는 이러한 질문들에 대해서 "그러지 맙시다", "대체 누가요"라는 답변을 했다.

남다른 개그 센스를 선보이기도 했는데, '허성태 배우님께서 지금 주목하시는 젊은 배우님을 알려주세요'라는 질문에는 송강호를 꼽았고, '장근석이 얄미운 순간은?'이라는 질문에는 "나만 보면 배고프대"라고 말하기도 했다.



또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그가 분했던 장덕수가 정말로 죽었느냐는 질문에는 "글쎄요"라고 답해 시즌2에 그가 출연할 것인지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1977년생으로 만 46세가 되는 허성태는 '오징어 게임'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카지노'와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미끼'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허성태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