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3:23
연예

"女 5명과 재밌게 놀아" 제이미, 구민철과 결별설→바람 암시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1.23 18:30 / 기사수정 2023.01.25 15:3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제이미, 구민철이 결별설에 휩싸였다.

23일 제이미는 "너의 남자친구가 바람둥이라는 것을 알게 됐을 때, 난 사랑해"라는 영어 문장을 올렸다.

이어 제이미는 "그는 아직 알지 못 한다. 하지만 그는 내 인생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여자 4~5명과 재밌게 놀아", "그를 비난하지는 말아달라. 그냥 그게 그 사람이다"라는 글을 덧붙였다.

동시에 제이미는 연인 구민철과 함께 찍은 사진을 삭제해 논란을 더했다. 일각에서는 구민철이 바람의 바람 때문에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이어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제이미는 자신이 올렸던 일부 글을 삭제하고 "이걸 통해 좋은 곡을 만들 거다", "그를 비난하지는 말아달라. 그냥 그게 그 사람이다"라는 글만 남겨놓은 상태다.

앞서 지난 11월 제이미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는 "제이미가 현재 구민철과 열애 중이다"라고 밝혔다. 구민철은 SKY채널·채널A 공동제작 예능 '강철부대2'에 해군특수전전단(이하 UDT) 소속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한편, 제이미는 SBS 'K팝 스타' 출신으로, 백예린과 15&로 활동했다.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종료된 제이미는 워너뮤직코리아로 소속사를 옮겨 활동명을 박지민에서 제이미로 변경했다.

지난 6일 워너뮤직코리아는 "당사와 아티스트 JAMIE는 향후 활동에 대한 오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 계약기간 만료에 따라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전했다.

사진=제이미, 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