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9:07
연예

유재석, '더 글로리' 정성일과 닮은꼴 언급…"언젠간 뵙게 될 것" (핑계고)

기사입력 2023.01.21 19:50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유재석이 배우 정성일과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는다고 언급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설 연휴는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배우 이동욱, 개그맨 조세호, 남창희가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유재석은 조세호, 남창희, 이동욱과 만나 서로의 근황을 이야기했다. 유재석은 이동욱을 보며 "잘생기긴 했다.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린다"고 칭찬하자 이동욱이 "형 요즘 조금씩 뒷머리를 기르는게 괜찮다"고 말했다.



이어 남창희는 유재석에게 "형 '더 글로리' 하도영 닮은 거 알죠?"라고 물었다. 이에 유재석은 "주변 지인들이 나한테 하루에 한 두세 개씩 보낸다"고 답했다. 

특히 남창희가 안경을 벗었을 때 더 닮았다는 말을 하자 유재석은 안경을 벗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유재석은 "(정성일을) 언젠가는 뵙게 될 것"이라며 "보통 이렇게 이야기가 나오면 어떻게든 뵙게 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20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정성일이 출연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SNS에는 유재석이 안경을 벗고 아련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유퀴즈' 측은 "나이스한 그가 오니까. 준비했어 연진아"라며 드라마 '더 글로리' 속 대사를 패러디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정성일이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2월 중 방송된다. 

사진 = 유튜브 '뜬뜬',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SNS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