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0:59
연예

차예련, ♥주상욱과 결혼 전 키스신에 당황…"후끈거리네" (편스토랑)

기사입력 2023.01.20 11:49 / 기사수정 2023.01.20 11:49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편스토랑' 차예련, 주상욱 부부의 연애스토리가 공개된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차예련이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에서 함께 한 배우 나영희와 그의 꼭 닮은 딸을 초대한다. 

반가운 사람들이 마주한 만큼 친근하고 유쾌한 이야기가 쏟아진 가운데, 나영희가 차예련·주상욱 부부의 연애 시절 목격담을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차예련은 애프터눈 쌈밥(쌈밥 3종), 차돌곱창, 등갈비 강정, 고추장불고기라자냐 등 나영희의 입맛을 고려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황금밥상을 준비했다. 

평소 차예련의 음식을 꼭 먹어보고 싶었다는 나영희는 비주얼에 한 번, 맛에 한 번 감탄하며 만찬을 즐겼다는 후문. 이날 함께 초대받은 나영희의 딸 신디도 행복한 식사를 함께 했다.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차예련과 나영희 두 사람의 솔직한 대화도 술술 쏟아졌다. 

과거 차예련과 주상욱이 인연을 맺은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도 함께 출연했던 나영희는 당시 둘 사이에 감돌던 미묘한 분위기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에도 두 사람을 많이 아꼈다는 나영희는 "내가 너희 결혼에 바람 많이 잡았다"며 차예련에게 "누가 먼저 고백했냐"는 기습 질문을 던졌다. 

이에 차예련이 연애 당시 숨겨져 있던 진실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와 함께 VCR을 통해 차예련과 주상욱이 결혼 전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촬영한 키스신 장면이 공개돼 '편스토랑'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졌다. 

오랜만에 자신의 키스신을 본 차예련은 "왜 갑자기"라며 어쩔 줄 몰라 했고, 급기야 손부채를 부치며 "덥다. 갑자기 후끈거리네"라고 웃음을 터트렸다.
 
과연 차예련과 주상욱 중 먼저 용감하게 고백한 사람은 누구일지, 절친한 선배 나영희의 솔직하고 유쾌한 증언은 2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