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15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 신규 캐릭터 '슈퍼루시' 등장…다양한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3.01.19 17:59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크레이지 아케이드’에 신규 캐릭터가 등장했다.

19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크레이지 아케이드’에 신규 캐릭터 ‘슈퍼루시’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루시’가 우연히 획득한 ‘하트스톤’과 ‘브러치’를 결합해 ‘아프로의꽃 브러치’를 탄생시키고, 이를 통해 숨겨왔던 새로운 능력을 발휘하며 ‘슈퍼루시’로 재탄생하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다.

넥슨은 ‘슈퍼루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특정 미션을 달성하고 ‘시간의 상점’에서 아이템을 획득해 ‘하프로의꽃 브러치’를 완성하면 ‘슈퍼루시’와 외형 아이템 ‘아프로의꽃 날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협공 배틀 모드 내 새롭게 오픈한 ‘블랙루시정원맵’에서 ‘블랙루시’와 대결해 승리한 유저에게는 ‘블랙루시 날개’ 및 ‘CP(크아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슈퍼루시’ 세계관을 담은 웹툰을 공개한다. 유명 웹툰 ‘별을 삼킨 너에게’의 작가 ‘ARI’의 그림체로 풀어낸 ‘슈퍼루시’ 이야기 1부는 ‘크레이지 아케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2부는 게임 내 콘텐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웹툰 2부에는 대사가 공란인 부분이 존재하며, 이 대사를 추측해 ‘크레이지 아케이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댓글 혹은 DM를 남기면 추첨으로 50명에게 넥슨캐시 1만 원을 선물한다.

한편, ‘크레이지 아케이드’ 신규 캐릭터 ‘슈퍼루시’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