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1:55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제23회 '인제빙어축제' 출격…기대감UP

기사입력 2023.01.19 13:43 / 기사수정 2023.01.19 17:3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올해 첫 행사무대로 '2023 제23회 인제빙어축제'에 출격한다.

인제군 남면 부평리 빙어호 일원에서 열리는 '2023 인제빙어축제'. 이 축제는 원조 빙어 축제답게 '대자연과 함께하는 겨울놀이 천국'이라는 슬로건 하에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겨울 추억을 제공한다.

축제장 일대에서는 빙어잡이 외에도, 얼음썰매, 눈썰매, ATV, 아르고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얼음축구대회, 윈터서든어택대회 등 전국대회와 지역 군부대 장병 화합 행사가 펼쳐진다.

또,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축제 기간 동안 지역 내 소비 영수증을 매일 두 번 추첨해 경차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도 마련되어 있다.



인제군문화재단이 주관하고, 인제군, 인제군의회, 한국수자원공사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로 인해 3년 만에 재개되었다. 

그리고 이번 축제의 개막식에는 깜짝 결혼식도 준비되어 있다. 결혼식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인제빙어축제의 마스코트, '스노온'과 '스노아'.

그리고, 이 특별한 결혼식의 축가를 '트롯아이돌' 이찬원이 맡는다.

'그댈 만나러 갑니다', '진또배기' 등을 사랑의 설렘과 축복을 담은 축가로 불러온 이찬원.

그가 올해 23회를 맞는 '인제빙어축제'의 개막과 더불어 '스노온'의 결혼식을 축하하는 뜻깊은 자리에 선 어떤 무대와 멘트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이찬원이 출격하는 개막식 특별 공연은 1월 21일(토)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인제빙어축제장 빙어스튜디오 무대에서 펼쳐진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인제빙어축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