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27 13:13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 개발자 라이브 방송 진행…3월 예정인 파이널 베타 테스트 빌드 시범 플레이

기사입력 2023.01.19 09:18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베일드 엑스퍼트’의 개발현황을 알 수 있는 방송이 진행된다.

19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VEILED EXPERTS)’의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발자 라이브 방송은 금일 오후 2시에 글로벌 공식 유튜브, 트위치 채널에서 동시 방송되며 김명현 디렉터, 정동일 기획팀장, 정현우, 권대헌 기획자가 출연해 개발현황을 전하고, 3월에 실시 예정인 파이널 베타 테스트 빌드를 시범 플레이한다.

10명의 개발진이 새롭게 선보일 3:3 폭파미션, 경쟁전, 팀데스매치를 플레이하며 e스포츠에 특화된 실시간 인게임 중계 기능을 통해 생생하게 전할 계획이다. 또, 그간 개발자 노트, 영상에서만 볼 수 있었던 신규 맵 ‘밀밭’, ‘알타시티’에서의 플레이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로비 화면 구성, UI(User Interface) 등 지난 테스트에서 얻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선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캐릭터 스킨 편집 기능, 무기 스킨, 무기 프리셋 기능 등 업데이트된 기능도 소개할 계획이다.

한편 ‘베일드 엑스퍼트’는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싸우는 PC 슈팅 게임으로, 각자의 고유한 개성과 특성을 지닌 요원들이 등장하며 지형지물, 물품 구매 시스템을 이용해 역동적이고 전략적인 슈팅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사진=넥슨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