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31 05:33
게임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시리즈서 명절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3.01.18 14:00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애니팡' 시리즈가 명절 이벤트를 연다.

18일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설을 맞아 자사의 '애니팡' 시리즈 등 모바일 게임 4종의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퍼즐과 캐릭터 수집 재미를 담아낸 '애니팡3'는 금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명절맞이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썬더팡, 스타팡, 하트 등을 지급하는 이번 이벤트는 7일차 접속자에게 '설빔 몽이' 캐릭터를 선물한다.

퍼즐 스테이지를 시작할 때마다 일정 확률로 직선팡을 생성하는 한정판 캐릭터 '설빔 몽이'는 명절 분위기를 전하며 퍼즐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달 서비스 9주년을 맞이한 '애니팡2'는 룰렛을 돌려 아이템 선물을 받는 '돌려돌려 돌림판',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아이템을 획득하는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를 금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29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애니팡2'를 남기며 9주년 축하 멘트와 게임 플레이 인증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선물하는 SNS 이벤트는 이용자들에게 9주년 간의 추억과 재미를 공유하는 이색 행사가 될 전망이다. 

방대한 퍼즐 스테이지와 순발력 있는 블록 터치를 즐기는 '애니팡 사천성'은 1월 18일부터 1월 31일까지 '애니의 절구떡' 이벤트를 선보인다.

게임을 즐기며 획득한 다양한 떡을 합쳐 다른 이용자와 크기 경쟁을 펼치는 '애니의 절구떡'은 떡을 만들며 다양한 모션을 선보이는 캐릭터 '애니'를 보는 재미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준비한 이벤트다.   

독창적인 퍼즐 플레이와 실시간 대전, 소셜 플레이 등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고 있는 '애니팡4'는 '윷 점수놀이' 이벤트를 21일부터 27일까지 연다. 윷놀이를 소재로 한 '윷 점수놀이'는 퍼즐 플레이 등으로 모은 윷을 던진 결과에 따라 획득한 점수로 팀 내 순위를 가리는 경쟁형 이벤트다.

2만 개 이상의 10명 단위 팀들이 펼치는 대단위 경쟁과 두배의 점수를 부여하는 핫타임 등 재미요소를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명절을 맞이한 많은 이들에게 퍼즐의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위메이드플레이 마케팅팀 우경훈 팀장은 "명절 분위기를 전하는 다양한 소재들과 함께 ‘애니팡 페스타’로 ‘애니팡’ 시리즈에 합류한 신규 이용자들도 즐길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라며 “온가족이 함께 할 ‘애니팡’ 시리즈만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