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4 20:20
연예

황가람,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오늘(18일) 발표…절절한 감성 보이스

기사입력 2023.01.18 11:2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황가람이 이별 감성 끝판왕 OST를 선보인다. 

황가람이 가창에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사랑했었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사랑했었다'는 작곡가 글로디(Glody), JANGGAB, 필승불패W가 협업해 완성한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이별 후의 후회와 그리움을 담는다.  

'다시 돌아갈 수만 있다면 떠나지 않을 거야 네가 없인 아무것도 아닌 나잖아/오늘도 이렇게 나는 아파 네가 보고 싶어'처럼 이별의 아픔을 섬세하게 표현한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가창자로 참여한 황가람의 애절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노래 말미, 절규하듯 쏟아지는 황가람의 폭발적인 보컬이 깊은 여운을 남기며 이별을 겪은 모든 이들의 공감대를 진하게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황가람은 지난 2011년 그룹 나디브 EP 앨범 '메모리(Memory)'로 가요계 데뷔해 자신의 앨범을 비롯,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내 눈에 콩깍지',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등 OST에 참여하며 음악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