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4 02:23
연예

"없는 사람 취급해달라"…12기 모태솔로男, 데이트 포기 선언 (나는 SOLO)

기사입력 2023.01.18 09:47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남이 데이트에서 기권한다.

18일 방송하는 SBS플러스,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역대급 데이트가 베일을 벗는다.

‘솔로나라 12번지’의 둘째날 밤, 한 모태솔로남은 솔로녀와의 데이트 중 갑자기 ‘데이트 포기’ 선언을 해 충격은 안긴다.

대화 초반부터 “전 선택될 가능성은 없다고 본다”며 셀프 디스하더니, “사진 찍어야 할 것 같으면 제게 폰을 넘겨달라”며 관전자 겸 포토그래퍼를 자청한다.

급기야 이 솔로남은 “난 어디 구석에 짱 박혀 있어야 하지?”라고 진지하게 고민하는가 하면, 솔로녀의 대화 시도에도 “내 얘기 금지!”, “전 현장에 와 있는 방청객”이라며 ‘X’자를 연신 그린다.



계속해서 “저를 없는 사람 취급해 달라”는 솔로남은 “(심심하시면) 저를 신나게 욕하셔도 된다”는 엉뚱한 요청까지 한다.

이를 지켜보던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결국 뒷목을 부여잡으며 당혹스러워 한다. 그러다 참다 못한 이이경은 “자기 얘기 금지라면서 지금 제일 말을 많이 하고 계신다”라고 묵직한 ‘팩폭’을 날리고, 데프콘 역시 “어떡하죠, 여러분”이라고 한숨을 푹푹 몰아쉰다.

결국 이날 데이트에서는 “진짜 지겨워”, “그 상황 너무 불편해”라는 데이트 후기가 쏟아졌다고. 모태솔로 특집에서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지난 11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4%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월 1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 3위에 올랐다.

‘나는 SOLO’는 1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SBS플러스, ENA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