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4 01:41
연예

김구라 "속에서 천불 나"…부수고 때리는 '진상'에 충격 (진상월드)

기사입력 2023.01.18 09:40 / 기사수정 2023.01.18 09:4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진상월드' 진상들의 충격적인 실체를 담은 티저가 공개됐다.

27일 첫 방송되는 국내 최초 진상 고발 버라이어티 MBN '진상월드'가 진상 제보 영상과 출연진들의 적나라한 리액션이 담긴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진상월드'는 상식이 통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진상의 민낯을 파헤치는 진상 추적 프로그램으로, MC를 맡은 김구라와 전문가들은 각계 진상 사건들을 고발하고, 상처 입은 피해자들을 돕기 위해 발 벗고 나설 예정이다.



티저 영상에서 김구라는 모든 진상을 찾아내겠다는 듯 결의에 찬 표정으로 번잡한 도심을 둘러보며 등장한다. 이어 김구라는 "우리가 사는 세상은 다양한 민낯을 숨기고 있다. 상식과 도를 넘어 예상 밖의 행동을 하는 사람들"이라는 나지막하면서도 힘 있는 내레이션으로 진상 퇴치의 서막을 알려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모자이크 처리가 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충격적인 제보 화면들이 공개된다. 편의점에서 한 남성이 옷을 벗고, 매대를 밀어 넘어뜨리는 장면이 등장한 것. 

이에 출연진들은 기가 찬 웃음을 흘리는가 하면, 김구라는 "참 진짜"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이어 식당 점원을 때리거나 물건을 집어던지는 진상들의 모습도 등장한다. 지하철에서 민폐 행동을 하는 승객도 있었다. 

부수고, 욕하고, 때리는 여러 진상들의 모습을 본 패널들은 심각한 표정으로 생각에 잠긴다. 박수호 변호사는 "욕설에 폭행에, 저건 너무 심한데요"라며 진지하게 영상을 시청하고, 김구라는 "저럴 때 속에서는 진짜 천불나지"라며 피해자들의 심정에 적극 공감한다.

김구라는 "국내 최초 진상 고발 버라이어티, 진상월드"라는 멘트로 '진상월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진상월드'는 27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MB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