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01:26
연예

곽진언, 소극장 콘서트 'Op.6' 성료…"한 해의 시작에 귀한 시간"

기사입력 2023.01.16 15:1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곽진언이 새해 첫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곽진언이 지난 14일, 15일 양일간 서울 벨로주 홍대에서 '곽진언 소극장 콘서트 Op.6'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지난 12월 3, 4일 개최한 'Op.5' 이후 개최하는 새해 첫 공연으로, 양일간의 다채로운 선곡으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며 공연을 성료했다. 

곽진언은 이날 첫 곡으로 미발매곡인 ‘어떤 밤에'를 선보이며 공연의 오프닝을 열었다. 곽진언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건강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새해 인사를 전하며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또한 그는 "작년 여름부터 공연을 계속 해오고 있다. 한 해의 시작에 귀한 시간을 마련하여 자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여섯 번째 소극장 콘서트에 발걸음 해준 관객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정규앨범 1집 수록곡 '우리 사이에'와 지난 2019년 발매한 싱글 '너의 모습', 한겨울의 정취가 담긴 '202호', '눈 내리던 날', 정규앨범 1집의 수록곡 '자랑', 지난 4월 발매한 미니앨범 수록곡 '비밀'까지 연달아 선보이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어진 커버곡 무대에서는 이적의 '그런걸까'와, 직접 작곡한 박지윤의 '다른 사람 사랑할 준비를 해' 두 곡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소화하며 색다른 무대를 선사했다. 

곽진언은 "올 한해 계획한 것 이루시길 바라며, 건강하시길 바라겠다"며 "다음 공연이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언젠가 또 한번 찾아와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한 해를 살아가보도록 하겠다"라고 인삿말을 전했다.

또 그는 지난 공연과 마찬가지로 직접 쓴 손글씨가 적힌 책갈피를 관객들에게 선물하기도 했다. 곽진언은 "잘쓰는 글은 아니지만 짤막하게 나마 마음을 담아봤다. 나중에 보게 되시면 공연을 기억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곽진언의 소극장 콘서트 시리즈 'Op.6'는 지난 2022년 5월 첫 공연을 시작으로 총 16회 진행됐다. 

사진=뮤직팜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