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8:02
연예

전현무→조세호, 국내 최초 두뇌 렌털 퀴즈쇼 '내친나똑' 출격

기사입력 2023.01.16 10:3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전현무, 조세호, 김동현, 코드쿤스트, 카더가든이 새 예능서 뭉친다.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예능 '내친나똑(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가 국내 최초 두뇌 렌털 퀴즈쇼 콘셉트로 시청자를 찾는다.

전현무, 조세호, 코드 쿤스트, 김동현 등이 출연을 확정 지은 '내친나똑'은 퀴즈 메이트들과 함께 문제 해결능력을 겨루는 신개념 퀴즈 토크 버라이어티쇼다.

무엇보다 출연자들이 혼자 퀴즈를 푸는 것이 아닌, 자신이 초대한 브레인 친구들과 한 팀을 이뤄 집단 지성으로 퀴즈를 푼다는 점이 차별점이다.

16일 공개된 포스터와 티저 영상에서는 '내친나똑'의 콘셉트와 차별점이 명확히 드러나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포스터에서는 전무후무한 '두뇌 렌털 퀴즈쇼'라는 문구와 함께 MC 전현무가 수식, 기호 등 다양한 퀴즈를 담은 큐브를 들고 있어 앞으로 어떤 퀴즈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티저 영상에서는 조세호, 김동현, 코드 쿤스트, 카더가든이 제작진이 제시한 퀴즈와 사칙연산 문제를 보고 당황해하지만, 이내 친구들의 두뇌를 렌털할 수 있다는 얘기에 각자 브레인 친구들을 떠올리는 모습이 담겨있다.

'내친나똑'을 통해 출연진들이 어떤 친구를 초대해 어떤 방식으로 퀴즈를 풀어나갈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편, '더 지니어스', '문제적 남자', '대탈출' 등을 이어 또 하나의 새로운 두뇌 퀴즈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는 '내친나똑’은 오는 30일오후 10시 10분에 첫 방송한다.

사진=tvN '내친나똑'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