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8:36
연예

'스위치' 권상우·이민정·박소이·김준, 미공개 스틸…진짜 가족 같은 훈훈함

기사입력 2023.01.13 10:16 / 기사수정 2023.01.13 10:1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스위치'(감독 마대윤)가 미공개 가족 스틸을 공개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권상우 분)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이날 전해진 미공개 가족 스틸은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즐기던 톱스타에서 돈 없고 식구 많은 극한직업 매니저로 인생이 뒤바뀐 박강과 뒤바뀐 세상 속 박강 앞에 갑자기 나타난 아내 수현(이민정), 쌍둥이 남매 로희(박소이), 로하(김준)와 함께 보낸 행복한 시간들을 담아냈다.



네 명이 한 침대에 뒤엉켜 누워 늦잠을 자거나 손을 잡고 공원을 거닐며 피크닉을 가는 등 박강 가족 완전체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든다. 

서툰 손길이지만 진지한 표정으로 로희의 머리를 직접 묶어 주고, 다친 로하를 업고 정신없이 달리는 아빠 박강과 그림을 그리는 엄마 수현 곁에 찰싹 붙은 로희, 결혼 10년 차에도 애틋한 박강과 수현의 모습은 '스위치'에서 보여주는권상우, 이민정, 박소이, 김준의 진짜 가족 같은 조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스위치'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