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04:25
연예

김영광X이성경 '사랑이라 말해요' 디즈니+ 2월 22일 공개

기사입력 2023.01.13 09:47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사랑이라 말해요'가 공개일을 확정하며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가 오는 2월 22일 공개 확정과 함께 김영광, 이성경, 성준, 안희연, 김예원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캐릭터 스틸 5종을 전격 공개했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체질에 맞지 않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 대상이라 하기엔 미치도록 짠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다. 

로맨틱 코미디, 액션,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큰 활약을 선보여온 김영광이 최선전람의 대표 '한동진' 역을 맡아 지금껏 선보였던 이미지와 다른 쓸쓸하고 외로운 캐릭터의 내면을 그린다. 



이어 로맨스 케미 장인으로 손꼽히는 이성경이 복수를 꿈꾸는 '심우주' 역을 맡았다. 그는 한동진에게 복수를 결심하고 의도적으로 접근했지만 자신의 예상과 다른 동진의 모습에 복잡한 심정을 느끼는 캐릭터다.



여기에 성준은 심우주의 남사친이자 아무도 알지 못하는 내면의 상처를 지닌 '윤준' 역을 맡는다. 한동진의 전 여자친구이자 끝나버린 사랑을 되돌리고 싶어 하는 '강민영' 역은 안희연이 맡았고 김예원은 심우주의 친언니이자 진정한 사랑을 찾아 헤매는 '심혜성' 역을 맡아 극의 몰입을 높인다.

특히 '사랑이라 말해요'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며느라기'를 통해 섬세한 연출과 현실을 잘 녹여낸 서사로 대중들의 폭넓은 공감과 지지를 받았던 이광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광영 감독은 "진짜 같은 사랑이 펼쳐질 것이고 가슴을 울리는 이야기가 될 것이다"라고 예고한바, 사랑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몰입하고 공감할 수 있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오는 2월 22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사진=디즈니+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