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2:10
연예

단체로 눈 감은 트와이스, '몽환적 아우라' 티저

기사입력 2023.01.13 09:0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티저가 최초 공개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트와이스의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 단체 콘셉트 이미지를 첫 공개했다.

사진 속 트와이스는 새 영어 싱글명 'MOONLIGHT SUNRISE'처럼 환한 달빛, 따스한 빛깔의 아침노을 아래 반짝이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살포시 눈을 감고 몽환적 아우라를 발산했고 낭만이 깃든 분위기를 풍기며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그룹 첫 솔로 주자 나연의 미니 1집 'IM NAYEON(아이엠 나연)', 완전체 미니 앨범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최초, 최다 성적을 달성했고, 'TWICE 4TH WORLD TOUR 'Ⅲ'(트와이스 네 번째 월드투어 '쓰리')'는 미국과 일본에서 'K팝 걸그룹 최초' 진기록들을 쓰며 대흥행을 거뒀다. 

트와이스는 2023년 첫 신곡 'MOONLIGHT SUNRISE'로 활약에 시동을 건다. 새 영어 싱글은 트와이스의 글로벌 인기 상승세에 힘을 더하고 국내외 팬심을 충족시킬 전망이다.

'MOONLIGHT SUNRISE'는 2021년 10월 데뷔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오리지널 영어 싱글로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트와이스의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는 오는 2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발매된다. 3월에는 'MOONLIGHT SUNRISE'가 수록된 새 미니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