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9:26
연예

박재범 "'SNL' 하차? 엉덩이골 노출→XX 연기에 현타" (피식쇼)

기사입력 2023.01.12 17:41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박재범이 'SNL 코리아' 크루에서 하차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8일 피식대학 유튜브 채널에는 '박재범에게 원소주 원가를 묻다'라는 제목의 '피식쇼' 영상이 게재됐다. 게스트로는 박재범이 출연했다.

이날 김민수는 "예전에 'SNL' 크루였지 않느냐. 그런데 왜 그만둔거냐"고 물었다.



이에 박재범은 "내가 'SNL'을 그만둔 이유는, 아니 그만뒀다고 말하고 싶지 않다"며 "우리가 헤어진 이유는"이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내가 처음 'SNL'에 들어갈 때는 이 프로그램이 다양한 주제들을 다루는 한국에 없던 쇼라고 생각해서 들어갔다"며 "그리고 시간이 흐르고는 내 엉덩이골을 보여주고 그런 연기를 해야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 때 내가 홍콩의 한 브랜드 행사장의 무대에 오르고 다음 차례는 저스틴 비버였는데, 한국에 들어와서는 엉덩이골 보여주고 몽정하는 연기를 해야했다"고 말하자 김민수는 "현타가 왔구나"라고 거들었고, 박재범도 수긍했다.



그렇지만 박재범은 "하지만 너무 좋은 경험이었고 사람들도 너무 좋아서 그 이후로도 호스트로는 몇 번 나갔고, 크루 멤버로는 활동 안 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민수의 'SNL' 하차 이유에 대해 이용주는 :임플란티드 키드 활동으로 힙합계에서 족적을 남길 수 있을 거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해 웃음을 줬다.

사진= '피식대학'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