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0:01
연예

고윤정, '졸업사진 조작' 강력 대응한다 "악의적 사진 편집, 법적 조치할 것"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1.05 15:00 / 기사수정 2023.01.05 15:2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고윤정의 소속사가 졸업 사진을 조작하는 등 악의적인 비방글에 강력 대응을 시작했다. 

5일 소속사 MAA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현재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과 SNS 등에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 사실과 악의적인 사진 편집 그리고 인신공격성 비방글 등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에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해 악의적인 비방 및 허위사실 게재 등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항상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고윤정의 눈 크기를 줄이고 피부를 어둡게 조작한 흔적이 담긴 중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한편 고윤정은 2019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으로 데뷔했다. 이후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스위트홈' 그리고 영화 '헌트'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오는 8일 종영을 앞둔 tvN 드라마 '환혼2'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고윤정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AA입니다.

먼저 자사 아티스트 고윤정을 응원하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과 SNS 등에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 사실과 악의적인 사진 편집 그리고 인신공격성 비방글 등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해 악의적인 비방 및 허위사실 게재 등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항상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