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3 10:45
연예

나비 "김신영 만나고 인생 바뀌어…불나방 됐다" (다시갈지도)

기사입력 2023.01.05 12:27 / 기사수정 2023.01.05 12:27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다시갈지도’ 가수 나비가 김신영을 만난 뒤 인생이 바뀌었다고 전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5일 방송되는 채널S ‘다시갈지도’ 40회에서는 ‘나만 아는 섬’ 편을 선보이는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과 함께 최태성, 가수 나비가 랜선 여행을 함께 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신영은 나비가 여행동행자로 등장하자 열화와 같은 호응을 보였다. 특히 나비는 김신영이 자신의 인생 터닝 포인트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나비는 “내 인생은 김신영을 만나기 전과 후로 나뉜다. 김신영을 만나기 전 나비였으나 김신영을 만난 뒤 불나방이 됐다. 한층 매콤해졌다”며 김신영과 친분을 쌓은 뒤 활발해진 성격을 고백한 것.

이에 김신영은 “10년동안 나비에게 토크 트레이닝을 시켰다”며 나비의 물오른 입담의 지분을 주장해 또 한 번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석훈은 “토크가 안 끝난다”며 꼬리에 꼬리를 무는 김신영과 나비의 수다 본능에 두 손 두 발을 다 들었을 정도였다고 해 둘의 10년 절친 케미가 빛날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관심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나만 알고 싶은 섬들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여행 욕구를 한껏 자극할 예정이다.

스페인의 화산섬 란사로테의 웅장한 티만파야 국립공원, 11월부터 이듬해 4월까지만 입도 가능한 천혜의 섬 태국 수린섬,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비밀의 섬 필리핀 팔라완 등 아직 알려지지 않은 섬들의 아름다운 절경이 스튜디오의 역대급 환호를 자아냈다고 해 ‘다시갈지도’가 소개할 시크릿한 섬에 기대가 한껏 고조된다.

‘다시갈지도’의 나만 아는 섬 편은 5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채널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