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02:00
연예

'시母' 이경실, 며느리와 방송 출연?…"저 사이에 끼고 싶어" (개며느리)

기사입력 2023.01.05 10:46 / 기사수정 2023.01.05 10:46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개며느리' 고부들이 총출동한 남다른 단합대회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공략한다.

5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개며느리' 8회 예고에는 신년 맞이 고부 단합대회를 개최하는 고부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방송으로 만나던 어머니들이 드디어 한자리에 모인 것.

허안나가 준비한 커플티를 입고 단합대회를 즐길 준비를 끝마친 다섯 고부 앞에 트로트계 시크릿 게스트가 등장했다.

김영희는 "영탁? 임영웅?"이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과연 어떤 어떤 게스트가 단합대회를 빛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용돈을 걸고 시어머니들이 자존심을 건 한식대첩을 펼쳤다.

며느리는 구경하고 시어머니만 요리하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신개념 요리 대회라고 하는 만큼 기대감을 자아낸다.



시어머니들의 한식대첩이 끝난 뒤 고부 사이를 더욱 끈끈하게 만들어준 다채로운 게임이 진행됐다.

'개며느리'만큼이나 웃긴 '개시어머니'의 모습에 게스트 이경실은 "저 시어머니 사이에 끼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특히 승부욕에 눈이 먼 김영희 고부는 뽀뽀까지 감행했다고 하는데, 이를 지켜보던 김영희는 "내가 저랬어?"라며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처진 분위기는 용납할 수 없는 신년 맞이 '개며느리' 고부 단합대회는 5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개며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티캐스트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