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1:06
연예

갓 더 비트 보아·윈터, '갓 비주얼'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3.01.05 09:1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SM의 프로젝트 그룹 갓 더 비트(GOT the beat) 보아, 윈터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5일 Girls On Top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갓 더 비트 멤버 보아, 윈터의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이목을 모았다. 

또한 이날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갓 더 비트의 신곡 'Stamp On It(스탬프 온 잇)' 퍼포먼스에는 글로벌 히트 안무 메이커들이 참여했다.



이번 퍼포먼스에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활약한 댄스 크루 라치카(La Chica)가 참여함은 물론, 세계적인 안무가 키엘 투틴(Kiel Tutin)과 카일 하나가미(Kyle Hanagami), 레이나(ReiNa) 등이 'Step Back(스텝 백)'에 이어 또 한번 작업해 이들만의 강렬함을 담았다.

'Stamp On It'이 혹독한 무대 경쟁 속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한 이야기를 표현한 R&B 힙합 기반의 댄스 곡인 만큼, 곡명에 맞춰 도장을 찍는 듯한 포인트 동작과 멤버들의 시너지가 느껴지는 다이내믹한 동선으로 구성된 퍼포먼스가 매력을 배가시킨다.

한편, 갓 더 비트 첫 미니앨범 'Stamp On It'은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