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4:53
연예

'1월 4일 컴백' 문빈&산하, 솔로곡 가사 스포일러 공개

기사입력 2022.12.29 09:2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아스트로의 유닛 문빈&산하가 솔로곡 가사를 스포했다.

문빈&산하는 지난 27일과 28일 각각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인센스)'에 수록된 솔로곡의 리릭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단어 퍼즐로 구성됐다. 이미지 속 퍼즐을 푼 후, 글자를 조합하면 문빈의 솔로곡 '이끌려'와 윤산하의 솔로곡 '바람'의 노랫말 일부가 나타난다.



단어에 대한 힌트는 문빈&산하의 유닛 및 그룹 활동과 연관되어 있다. 아스트로 데뷔 월인 2월, 아스트로의 팬클럽명 아로하 등 문빈&산하와 관련된 단어들을 조합해 어떤 글자들이 모여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미니 3집의 앨범명과 맞물려 있는 '향'을 표현한 단어들도 팬들의 추리를 불러일으켰다.

이번 앨범 'INCENSE'에는 문빈, 윤산하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솔로곡 '이끌려', '바람'을 비롯해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를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됐다. 색다른 리릭 스포일러 이미지로 이목을 집중시킨 문빈과 윤산하가 이번 앨범에 어떤 메시지를 풀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문빈&산하의 미니 3집 'INCENSE'는 오는 1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판타지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