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2:56
연예

'UP TO1'부터 'Born To 춤'까지…Mnet과 함께하는 풍성한 연말

기사입력 2022.12.28 16:02 / 기사수정 2022.12.28 16:02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Mnet이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

Mnet에서는 오는 28일 '2022 Music Makes One'을 시작으로 29일에는 '엠카운트다운'과 'UP TO1', 30일에는 '보이즈 플래닛: 스타 이즈 본'과 '쇼미더머니11' 파이널이 방송된다. 

31일에는 'Born To 춤'과 세븐틴 월드투어 실황 '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이 방송된다.

2022 K-POP의 모든 것! '2022 Music Makes One'



28일 밤 10시 20분에는 2022 K-POP의 모든 것을 다룬 '2022 Music Makes One'이 방송된다. 

비투비 서은광, 카라 허영지, 엔하이픈 정원·성훈, 케플러 최유진·서영은, 원밀리언 백구영, 김영대 평론가까지 K-POP 어벤저스 8인이 한 자리에 모여 ‘2022 K-POP 핫이슈 4’를 전격 분석하고, 2023년 Mnet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프로젝트도 공개할 예정이다.

'엠카운트다운'& TO1 리얼리티 'UP TO1'

오는 29일에는 '엠카운트다운'과 'UP TO1'이 연속 방송된다.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연말을 화려하게 수놓을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기대를 모은다. 

또한, 2023년 2월 방송하는 '보이즈 플래닛'의 댄스 마스터 립제이, 백구영, 최영준이 직접 만든 춤으로 최종 참가자들이 선보이는 시그널송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된다. 

이어서 다국적 보이그룹 TO1이 다양한 분야에서 멤버들의 능력을 ‘UP(업)‘ 할 수 있는 도전을 그리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UP TO1'이 Mnet과 엠넷플러스(Mnet Plus)에서 동시 방송된다. 

TO1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각 멤버들에게 주어진 도전 과제들을 수행하며 ‘챌린지 빙고’를 진행, 멤버들이 능력을 발휘해 미션을 하나씩 성공해 나갈 수록 기부금이 쌓이게 된다. 프로그램이 방송되는 동안 엠넷플러스에서 팬들이 직접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돼 팬들의 참여를 높일 예정이다. 



'보이즈 플래닛: 스타 이즈 본'&'쇼미더머니11' 파이널

30일 방송되는 '보이즈 플래닛: 스타 이즈 본'은 2023년 보이 그룹 열풍의 시작을 알릴 글로벌 K팝 보이 그룹 메이킹 프로젝트 '보이즈 플래닛'을 미리 볼 수 있는 기회다. 

댄스 마스터 백구영, 최영준을 비롯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워너원 윤지성, 김재환, 아이즈원 권은비, 최예나, 케플러 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히카루, 서영은이 출연해 다채로운 이야기로 '보이즈 플래닛'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밤 11시부터는 '쇼미더머니11' 파이널이 방송된다. 
'쇼미더머니11'은 한국 힙합의 현재를 증명할 단 한 명의(ONE) 래퍼를 향한 여정을 담은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오는 30일 대망의 우승자가 탄생한다. 

‘랩 괴물’이라는 별명답게 강력한 우승후보로 점쳐지는 던말릭, ‘쇼미더머니’ 도전 5년 만에 우승을 노리는 블라세, ‘고등래퍼3’ 우승에 이어 ‘쇼미더머니’ 우승까지 도전하는 이영지, 진심과 공감으로 진한 감동을 안긴 허성현이 TOP4에 오른 가운데 ‘NEW ONE’(뉴 원) 타이틀을 획득할 주인공은 누가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Born To 춤'&'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

12월의 마지막 날인 31일에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BORN TO 춤'은 K-POP 컬처 플랫폼 엠넷 플러스(Mnet Plus)와 Mnet에서도 오전 6시에 동시 공개된다.



'BORN TO 춤'은 엠넷 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로 대한민국의 춤을 이끌어 온 8명의 댄서들을 심도 있게 조명하는 고품격 다큐멘터리다. 김설진, 비보이 윙(김헌우), 김보람, 은지, 립제이, 저스트절크, 리아킴, K Dance 3.0 등 총 8편의 다큐멘터리가 공개될 예정이며, 댄서들의 춤에 대한 철학과 인생, 그리고 혁신적인 퍼포먼스 기록을 담는다. 

밤 10시 30분부터는 세븐틴의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을 담은 '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가 TV 최초로 방영된다. 

세븐틴은 지난 6월 서울을 시작으로 캐나다 밴쿠버, 미국 시애틀, 로스앤젤레스 등 10개 도시와 자카르타, 방콕, 마닐라, 싱가포르, 일본 오사카, 도쿄 등 돔 투어를 진행했다.

 수준 높은 음악성과 퍼포먼스 실력을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은 만큼 세븐틴의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을 담은 '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Mnet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