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17:48
연예

권상우·오정세·이민정 '스위치', 새해 여는 첫 한국 영화…호평 담긴 리뷰 포스터

기사입력 2022.12.28 09:31 / 기사수정 2022.12.28 09:3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스위치'(감독 마대윤)가 언론 매체의 호평이 담긴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권상우 분)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스위치' 리뷰 포스터는 안하무인 톱스타와 극한직업 매니저를 오가는 권상우를 필두로, 오정세, 이민정, 박소이, 김준 등 배우들의 행복해 보이는 모습 위로 언론 매체의 호평이 더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매체들은 '인생 스위치'라는 기상천외한 설정을 바탕으로 한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 웃음버튼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에 대한 호평은 물론, 연말연시 봐야 할 영화로 '스위치'를 손꼽으며 주목하고 있다.

여기에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일반 관객들의 생생한 반응도 눈길을 끈다. 

관객들은 웃음과 감동이 적절하게 조화된 스토리와 따뜻한 메시지를 담아낸 '스위치'에 대해 강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스위치'는 2023년 1월 4일 개봉한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