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6:56
연예

아일리원, 팬들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땡스 투' 선공개

기사입력 2022.12.25 14:40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2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싱글 ‘Thanks to...(땡스 투...)’ 음원을 발매한다.

‘Thanks to...’는 내년 1월 5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에 수록된 트랙으로, 컴백을 기다리는 온리원(팬덤명)을 위한 아일리원의 선물과도 같은 선공개곡이다.



데뷔 전부터 지금까지 그리고 앞으로의 여정에 잊지 말아야 할 모든 이에게 전하는 아일리원의 마음이 담긴 이 곡에는 멤버들이 작사에 직접 참여해 진정성을 담았다. 여기에 아일리원의 합창과 오케스트라 편곡이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커다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아일리원은 이날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리원을 위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필름’이라는 제목의 ‘Thanks to...’ 선공개 영상을 게재한다.

영상 속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트리를 꾸미고 깨발랄한 텐션으로 즐겁게 파티를 펼치는 아일리원의 모습이 담긴다. 특히 멤버들은 폴라로이드 사진에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적는가 하면 카메라에 직접 크리스마스-새해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포근하게 감싸줄 아일리원의 선공개곡 ‘Thanks to...’와 스페셜 필름은 2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A DREAM OF ILY:1’은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에프씨이엔엠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