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13:45
연예

'환승연애2' 성해은, 깜짝 라이브에 9만명…쌈디·뱀뱀도 등장 [엑's 이슈]

기사입력 2022.12.17 22:43 / 기사수정 2022.12.18 02:2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환승연애2' 성해은이 깜짝 라이브로 소통 시간을 가졌다.

성해은은 17일, 라이브 기능을 통해 '환승연애2' 팬들과 만났다. 앞서 성해은은 정현규, 박나언, 이나연, 김지수, 남희두, 박원빈, 김지연, 김태이, 정규민과 함께 연말 여행을 떠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는 김태이, 김지수, 이나연, 정현규가 함께했다. 술을 마셔 얼굴이 붉어진 듯한 성해은은 댓글을 읽으며 소통을 나눴다.

해당 라이브 방송에는 9만 3천 명의 시청자들이 함께해 '환승연애2'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뿐만 아니라 '환승연애2' MC 쌈디와 뱀뱀이 댓글에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쌈디는 "다음에 우리도 좀 초대해주세요", "댓글도 좀 봐줘요", "저 좀 봐주세요"라는 댓글을 남겨 이목을 모았다.

뱀뱀 또한 "매일 봐요 현규님"이라며 여전히 '과몰입' 중인 근황을 전했다.

또 정현규가 쌈디를 언급하며 "쌈디 형, 나중에 봬요"라고 하자, 쌈디는 "아 내 이름 불러줬어. 아 돌았"이라며 '찐' 반응을 보였다.

이어 쌈디는 김지수에게 "'환연' 회식 때 우리 맨날 '짠할까요?' 해요"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성해은은 "저희 게임하고 더 즐거운 시간 보내도록 하겠다"며 라이브를 마무리했다.



지난 10월 종영한 티빙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환승연애2'는 티빙 역대 오리지널 콘텐츠 누적 유료가입 기여자수 1위, 주간 시청UV 티빙 역대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성해은의 SNS 팔로워 수가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사진=성해은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