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4:01
게임

임영웅 콘서트에 애니팡이 뜬다…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시리즈' 부스 운영

기사입력 2022.12.07 16:57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임영웅 콘서트에서 애니팡을 만날 수 있게 됐다.

7일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애니팡 시리즈 홍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 현장에서 '애니팡 시리즈X임영웅'을 주제로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애니팡 시리즈' 부스는 전 좌석 매진 기록을 세운 임영웅의 'IM HERO 앵콜 콘서트’가 열리는 고척 스카이돔 광장에서 12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부스 운영은 ‘애니팡’ 시리즈와 임영웅이 함께하는 행사를 의미하는 ‘애니팡 페스타’의 오프라인 행사라는 점에서도 관심을 모은다. 위메이드플레이는 부스 운영을 통해 임영웅과 '애니팡2', '애니팡3', '애니팡4' 등 애니팡 시리즈가 함께 하는 다양한 행사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애니팡 시리즈’ 부스에서는 '애니팡 페스타'의 온라인 및 현장 사전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임영웅 포토카드 증정이 진행된다. 또한 위메이드플레이는 임영웅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의 자유로운 사진 촬영과 방문객들을 위해 애니팡 로고와 콘서트 응원 문구가 새겨진 방한용 온열팩도 증정할 계획이다.

위메이드플레이 우경훈 마케팅팀장은 "애니팡 시리즈와 임영웅이 함께 하는 '애니팡 페스타'의 일환으로 운영하는 이번 행사는 음악팬, 게임팬들 모두가 함께 즐기며 추억될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장에서 부스 운영 등 오프라인 행사 소식을 전한 위메이드플레이는 임영웅 포토카드와 음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는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1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