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9 15:32
연예

전현무 밝힌 취업 성공 노하우…"3사 다 합격하신 분" (당나귀 귀)[포인트:톡]

기사입력 2022.12.04 13:42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전현무가 취업 성공 노하우를 공개한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취업 성공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승무원 모의 면접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3년 만에 다시 열린 항공산업 취업박람회에는 승무원 보스 김형래 부문장이 속한 회사를 포함, 80여 개의 국내 주요 항공사들과 관련 기업이 대거 참여했다.

무려 7,000여 명이 몰린 취업박람회에서 김형래 부문장은 코로나로 인해 채용의 문이 닫혀 3년 동안 항공사 면접을 볼 기회가 없었던 예비 승무원들을 위한 강연과 함께 실전 체험을 해볼 수 있는 모의 면접 자리를 마련했다.



"키 155cm도 승무원이 될 수 있나요?"와 같은 궁금증뿐만 아니라 모든 구직자 및 학생들을 위한 면접 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특히 긴장 가득한 면접 영상을 지켜보던 전현무는 "면접 때 절대 하지 말아야 할 것"과 같은 주의 사항을 일러주는가 하면 "같이 들어가는 조 운이 중요하다", "조금 미리 지원하라"는 등 피가 되고 살이 되는 합격 비결을 공개했다는데.

이에 김희철은 "현무 형은 모든 걸 통달한 느낌"이라고 감탄했다고 해 언론 3사에 동시 합격한 레전드 아나운서의 족집게식 취업 뽀개기 과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당나귀 귀'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