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9 15:33
게임

‘발로란트’, 플레이어 참여형 이벤트 ‘TEAM ACE’ 개최…1월 15일까지 푸짐한 상품 지급

기사입력 2022.12.01 17:30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발로란트’에서 플레이어 참여형 이벤트 ‘TEAM ACE’를 시작했다.

1일 라이엇 게임즈 측은 자사의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가 플레이어 참여형 이벤트 ‘TEAM AC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EAM ACE’는 팀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팀을 구성해 함께 대회를 펼치는 ‘TEAM ACE : 결정전’ 등으로 구성된 만큼, 많은 플레이어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TEAM ACE’는 팀플레이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벤트다. 12월 1일(목)부터 1월 15일(일) 중 ‘5인 팀플레이’를 진행한 플레이어에게는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20개’가 주어지며, 이를 PC방에서 달성할 경우 ‘PC방 1,500 마일리지 쿠폰’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팀플레이 10회 ▲스파이크 설치, 해체 500회 등 미션 달성 여부에 따라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30개 ▲팔씨름 플레이어 카드 ▲발로란트 굿즈 패키지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친구와 함께 발로란트를 즐기는 즐거움을 극대화할 ‘참여형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도 진행된다. 바로, ‘TEAM ACE : 결정전’이다.
 
‘TEAM ACE : 결정전’은 프로 경력이 없는 만 15세 이상의 발로란트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로, 참여하려면 사전에 팀을 구성하거나 공식 디스코드로 팀원을 구한 뒤 LVUP 홈페이지를 통해 팀을 등록하면 된다. 본 대회는 12월 17일(토)부터 1차 예선을 진행하며, 12월 31일(토)에는 2차 예선에 돌입해 결승 진출자를 가린다. 내년 1월 7일(토)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결승전에서는 본경기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다.
 
1, 2차 예선에서 1승을 올린 플레이어 전원에게는 ‘TEAM ACE 한정판 장패드’가 지급되며, 상위 16개 팀에게는 ‘한정판 제트 바람막이’가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TEAM ACE : 결정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팀은 1,500만 원을 획득하게 되며, 가장 뛰어난 플레이를 선보인 ‘ACE Player’에게는 300만 원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