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9:53
연예

김호영 "여행 가면 전통의상 꼭 입어" (다시 갈지도)

기사입력 2022.12.01 13:1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다시갈지도’ 김호영이 자신만의 ‘핵인싸’ 여행법을 공개한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이다.

1일 방송하는 ‘다시갈지도’ 35회에서는 ‘인생 여행지 특집’을 선보이는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이석훈과 함께 최태성,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이날 ‘다시갈지도’ 공식먹방러 꽃언니의 몽골 대리 여행이 펼쳐진다. 꽃언니는 현지인들의 일상에 스스럼없이 녹아 드는 유쾌한 랜선 여행을 선보인 바다.

이번 몽골 여행에서는 ‘다시갈지도’ 최초로 현지인들이 실제 거주하는 ‘찐 로컬 게르 체험’을 선보이며 광활한 몽골 초원을 모두 소개한다. 꽃언니는 현지인 옷을 입고 소젖짜기 체험은 물론 몽골에서만 촬영 가능한 독수리와의 인생샷 스폿을 공개한다.
 


스튜디오에서 랜선 여행을 즐기던 김호영은 “(나 역시)여행을 가면 전통의상을 꼭 입어본다”며 연예계 대표 ‘핵인싸’답게 콘셉트 여행을 즐긴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몽골에 가면 전통의상을 입고 독수리와의 인생샷을 찍어보고 싶다”며 즉석에서 여행을 계획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신영과 이석훈 역시 독수리와의 인생샷을 보고 “진짜 멋있다. 꼭 해보고 싶다”며 격하게 동감했다.

채널S ‘다시갈지도’의 인생 여행지 특집은 1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81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6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채널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