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8:56
경제

아큐스컬프, 'V라인-주름교정' 수술 없이 한번에

기사입력 2011.05.03 17:20 / 기사수정 2011.05.16 15:07

이나래 기자

아큐스컬프
아큐스컬프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V라인' 열풍이 가라앉질 않고 있다.

김태희, 황정음, 현빈 등 V라인을 가진 연예인들이 인기를 얻으면서 V라인 얼굴을 꿈꾸는 일반인들도 늘고 있다.
 
V라인 수술이라 하면 보통은 안면윤곽을 생각을 할 것이다.

그러나 안면윤곽 수술은 금액적인 부담뿐만 아니라 뼈를 깎는 고통을 수반하며, 위험 부담이 크고, 수술 전 · 후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이런 어려움에 박일홍 성형외과 전문의는 '아큐스컬프' 시술을 추천한다.

박 전문의는 "많은 여성들이 탄력 잃고 처진 얼굴 라인과 주름 때문에 많은 고민을 하는데 아큐스컬프로 이러한 고민뿐만 아니라 V라인까지 수술 없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큐스컬프의 장점은 안전하다는 것이다. 전통적인 안면거상술로 성형수술에 비해 훨씬 자연스럽고 안전한 시술기법이기 때문이다.
 
시술시간이 짧아 점심시간에도 간단하게 시술 할 수 있고, 1회 시술로 반영구적으로 지속될 수 있다.
 
그렇다면, 아큐스컬프 장점은 무엇일까? 아큐스컬프는 얼굴에 시술하는 아큐리프트와 바디에 시술하는 아큐쉐이프로 나누어져 있어 각 부위에 더욱 효과적인 시술을 할 수 있다.
 
아큐리프트는 볼과, 턱, 팔자주름 등을 시술하여 V라인 효과를 볼 수 있고, 아큐쉐이프는 옆구리, 팔뚝, 종아리, 허벅지와 엉덩이 사이의 승마살 등 특정부위의 미세지방이 자리 잡은 부위에 시술하여 S라인 효과를 볼 수 있다.
 
시술 후에는 약간의 피로감이 느껴지기 때문에 당일에는 휴식을 권해드리지만 일상생활을 하기에 지장은 없다.
 
시술 후 2~3일 후에는 시술부위가 붓고 멍이 생길 수 있으나, 이러한 현상은 매우 경미하기 때문에 과도한 운동 및 육체노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아큐스컬프는 전 연령대에 걸쳐 시술할 수 있다.
 
하지만, 혈액진환이 있으며, 아스피린 또는 혈액질환 제제를 복용하고 있는 환자, 레이저 및 마취에 대한 과민반응이 있는 환자, 비정상적으로 좋은 시술결과를 기대하는 환자는 시술에 대해 고려해야 한다.
 
[도움말] 성형외과 전문의 박일홍(노원연세성형외과 원장)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